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입금했는데 입금 전 상태로 확인됩니다.

HOLAHO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아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, 입금 확인이 빠르게 진행되지 않습니다.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확인 후 도움 드리겠습니다.


·  입금자와 주문자 성함이 다를 때

·  입금 금액이 주문 금액과 다를 때

·  선택한 은행 계좌로 입금되지 않았을 때

·  동명이인, 동일 금액이 있을 때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